테라브레스 두가지 향

테라브레스(TheraBreath) 파는 곳은 아이허브 직구가 가장 저렴

글쓴이:

“테라브레스”는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가글 제품입니다.

특허 받은 제품으로 아마도 구취 제거 솔루션 중 탑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국내에도 정식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라브레스를 살펴보고, 최저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테라브레스란?

테라브레스는 닥터 하놀드 캣츠가 개발한 구취 제거 솔루션입니다.

1993년 자기 딸이 무슨 방법을 써도 입냄새가 제거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일을 계기로 Dr. Katz 는 테라브레스를 개발하게 됩니다. 딸의 입냄새 덕분에 백만장자가 되었네요.

무슨 방법을 써도 입냄새가 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럴 땐 “소화기 쪽에 문제가 있을 것이다”라고 우리는 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Katz는 연구 중 구취는 소화시스템에서 발생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해냅니다. 그리고 혀와 목 구멍에 번식하는 유황 생성 박테리아들이 일으킨다는 사실도 덤으로 알아내죠.

이 분은 세계 1등 구취 전문가입니다. 구취 관련 저서(The Bad Breath Bible)도 가지고 있습니다.

“테라브레스”는 이 분이 개발한 탁월한 가글 제품입니다.

살펴보기

두가지 맛(?)이 있습니다. (먹으면 안됩니다.)

성능 차이는 없고, 향이 다릅니다. 아이허브에서는 작은 88.7ml 짜리 작은 제품도 취급하는데 처음에 작은 것을 사셔서 테스트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액상 색깔은 둘다 투명한 액체입니다.

사용 방법

캡을 사용하여, 1분 동안 입 안을 오물오물 합니다. 뱉기 전 30초간 목 세균을 잡기 위해 가글합니다. 5분 뒤에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하시면, 효과를 최대로 올릴 수 있습니다.

저는 아침에만 계속 해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구취 제거는 탁월하네요.

사용 후기

초록색 마일드 민트는 전혀 자극이 없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가글 하면, 따끔거리고 자극적인데 반해 테라브레스는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도 구취 제거가 탁월합니다.

파란색 아이시 민트는 우리가 알고 있는 치약스러운 맛입니다. 자극이 약간 있는데 구취 성능은 동일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필히 입냄새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단백질 드시면서, 입냄새로 고민하시는 분은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국내에서도 정식 수입이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아이허브가 더 저렴합니다. 영양제 구입할 때 같이 끼워서 사면, 택배비도 무료이니,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것이 제일 저렴합니다.

구취가 심해서 상대가 내 말을 잘 못듣는 긴급 상황이라면, 쿠팡을 이용해보세요.

아이허브 테라브레스 제품 전체

아이허브는 미국 영양제를 미국인보다 더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습니다. 구입금액에 따라 할인코드를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배송료, 세금, 수수료 등 제품 가격 외 아무 것도 없습니다.

VALUE60 – 10% OFF, 60$이상 구입 시 (약 61,000원)
페이코 쿠폰으로 최대 6천원 추가 할인자세히

마무리

원하는 몸무게를 달성하고도, 단백질 보충제를 계속 먹고 있습니다.

입냄새가 계속 심해져서, 알아보던 중 이런 제품이 있었네요. 사실 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테라브레스로 고민을 덜었네요.

고마워요 테라브레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