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유산균 닥터포뮬러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위에서 본 모습

어린이 유산균 추천! 설탕 범벅된 걸로 드실꺼에요?

글쓴이:

어린이 유산균 아무거나 주나요? 보통 키즈 영양제는 설탕 범벅이되어 있습니다. 그걸 영양제로 봐야할지도 의문입니다.

유기농 덕후 회사 가든오브라이프에서 만드는 닥터포뮬러 올가닉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독성 살충제, 항생제, 호르몬, 유전자 조작 없이 재배된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위험한 원료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가든오브라이프 어린이 유산균 제품 1종과 2가지 맛을 살펴보겠습니다.

외관 살펴 보기

어린이 유산균 가오라 프로바이오틱스 전면

리뷰할 제품은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맛으로 정했습니다. 박스 상태가 약간 온전하지 않지만, 제품에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어린이 유산균 가오라 원통형 제품 저장 케이스

박스 안에는 원통형으로 생긴 제품 통이 있습니다.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구입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20%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어린이 유산균 가오라 올가닉 키즈+ 뒷면 인증 마크

뒷면에는 유기농, GMO 미 사용, 글루텐 프리 등 인증 마크들이 있습니다. 건강덕후는 가든오브라이프와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미국 영양제를 먹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유기농 제품을 먹는 것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최상급 유기농 제품을 찾다보면, 가든오브라이프를 자주 이용하게 되실겁니다.

USDA 유기농 인증은 농약 사용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것은 아니고, 3년 동안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농작물 90% 이상이 들어 있을 경우 인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기농 농사를 하더라도 옆 농장에서 농약 뿌려서 날라오면, 어쩔 수 없죠. 유기농 인증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노력을 한 제품으로 보는게 좋습니다.

영양소 함량

어린이 유산균 가오라 키즈 플러스 뚜껑을 열어서 확인하는 장면

가든오브라이프 어린이 유산균에는 50억 마리 14종 균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열대지방에서 나는 유기농 암라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비타민C,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C는 어른 기준 권장량의 33%, 비타민D는 권장량의 50%가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합니다.

이 제품에는 설탕 무첨가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총 당류가 1g 미만으로 표시되어 있고, 아마도 자연적으로 발생한 과당이 있어서, 당류가 표시된 것 같습니다.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이며, 한 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더스균으로 구성되어 있고, 어린이 면역과 소화계를 지원합니다.

아이들 장내미생물 시스템은 태어날 때 약 500종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항생제를 맞게되면, 유해균은 물론 유익균까지 모두 죽여버려서, 장내 미생물 시스템에 영구적 손상을 일으킵니다.

유익균이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프로바이오틱스를 꾸준히 먹이면, 내 아이의 면역 체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꼭 먹이세요.

맛 평가

블루베리 맛

어린이 유산균 블루베리 맛

블루베리 맛은 예상하시는 그 맛이 맞습니다. 약국에서 먹는 애들용 싸구려 비타민 같은 맛이 될꺼 같았는데 설탕이 없어서 인지 싼 맛은 아닙니다. 애들이 좋아합니다.

딸기바나나

딸기 바나나 맛은 좋습니다. 제가 우유를 끊어서 그런지 먹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딸기 우유 맛입니다. 애들도 딸바 맛을 좋아하고, 먹고 붕붕 뛰기도 했습니다.

역시 설탕 맛은 없습니다. 싼 맛이 아닙니다. 딸기 맛을 강추해드립니다.

어린이 유산균 아이허브 제품 링크

아이허브는 미국 영양제를 미국인보다 더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습니다. 구입금액에 따라 할인코드를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배송료, 세금, 수수료 등 제품 가격 외 아무 것도 없습니다.

AVA1348 – 5 ~ 10% 할인 (이 추천코드를 사용하면 건강덕후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쿠폰으로 최대 8% 추가 할인자세히

결론

아이들에게 여러 제품을 먹여보고 있습니다. 큰 애는 못삼키고, 작은 애는 삼킬 수 있습니다. 따로 구입하기가 그래서 주로 츄어블 타입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애들에게 먹이다가 제가 한번 먹어보았는데 너무 달달했습니다. 그제서야 어린이 영양제는 무조건 설탕을 피하게됐습니다.

설탕은 인공감미료입니다. 안먹어도 되는 것입니다. 어릴 때 너무 설탕에 길들이는 건 좋지 않습니다. 비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단점이라면, 적은 용량과 가격입니다. 유기농제품이다 보니 2만원 정도하는 가격에 한달 정도 먹습니다. 이것도 할인코드와 페이코 쿠폰을 잘 이용하면, 싸게 구입가능합니다.

가든오브라이프 유기농 키즈+는 설탕 없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내고 있고, 장기간 먹어도 부담이 없어서, 면역을 키우는데 더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