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펜 영양제 자로우 제품

전립선에 좋은 리코펜 영양제 추천, 효능, 부작용, 권장량

글쓴이:

“리코펜 영양제”는 암 성장을 억제하고, 예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리코펜은 토마토, 수박과 같은 붉은 색을 띄는 과일에 주로 많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주로 앉아서 일을 하는데 요즘 전립선 비대증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런 증상이 나타나는 것 같아서, 쏘팔메토같은 영양제를 매일 섭취하고 있습니다.

쏘팔매토와 리코펜을 함께 섭취하면, 전립선 문제가 더 개선되었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그래서 리코펜에 대해 면밀히 알아본 내용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좋은 리코펜

2018년에 발간한 영양학 학회지에서 발표된 연구에서 토마토를 많이 섭취하는 베트남 남성에게서 전립선암 발생율이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2017년에 69만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연구에서도 리코펜 수치가 높은 사람들은 전립선암 발생 율이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시험관 연구에서 전립선, 유방 암 성장을 늦추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3년간 4만 6천명을 대상으로 리코펜과 전립선암을 더 자세히 연구한 자료도 있습니다.

1주일에 토마토 2인분 분량을 섭취한 남성은 1인분을 먹은 분보다 전립선 암 발생 확율이 30% 낮았다고 합니다.

요약
리코펜 수치가 높은 사람일수록 전립선 암 발생율이 낮습니다.

심장 건강에 좋은 리코펜

리코펜은 심장병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리코펜은 나쁜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좋은HDL 수치를 높여줘서 그런 것입니다. 우리 몸에는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는 활성 산소가 발생하는데 리코펜의 강력한 항산화 능력이 이것 또한 잡아줍니다.

10년이나 연구한 자료도 있습니다. 리코펜 수치가 높으면서, 대사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은 조기 사망 위험이 39%가 낮다고 합니다.

혈중 항산화 수치가 낮은 노인, 흡연자, 당뇨병, 심장병이 있는 사람에게 특히 더 유익합니다.

요약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심-혈관 질환이 있는 분들은 “리코펜 영양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항산화제로 혈 중 항산화 수치를 높여줍니다.

리코펜 영양제 자외선 방어

리코펜 영양제를 섭취하면, 태양에서 나오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수있습니다.

12주간 진행된 연구에서 매일 8 – 16mg의 리코펜을 섭취하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발진 강도를 40 ~ 50%까지 줄였습니다.

이 연구에서 리코펜만 들어있는 영양제보다 다른 카로티노이드와 함께 섞인 제품이 더 효과가 좋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 정도 연구가지고 리코펜이 자외선 차단을 위한 유일한 대안이 되기는 힘들어보입니다. 리코펜을 드셨다고 자외선 차단제를 안발라도 되는 것은 아닙니다.

요약
리코펜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효과가 제한되어 있어서, 차단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리코펜 영양제 추천

자로우 Lyco-Sorb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유전자 변형 없는 천연 토마토 원료로 만들어 졌습니다.

자로우를 선택한 이유는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고, 리코펜 흡수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달 체계를 만들어 상표까지 등록한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총 60정이고 라벨에는 하루에 1알씩 드시면 됩니다. 1알에는 토마토 2개에 해당하는 리코펜이 농축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이허브는 미국 영양제를 미국인보다 더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습니다. 구입금액에 따라 할인코드를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배송료, 세금, 수수료 등 제품 가격 외 아무 것도 없습니다.

AVA1348 – 5 ~ 10% 할인 (이 추천코드를 사용하면 건강덕후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쿠폰으로 최대 8% 추가 할인자세히

부작용

리코펜은 자연 물질이라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몇 가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드시는 약 중에 혈액 희석제, 혈압 강화제를 포함한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을 한다고하니 잘 알아보시고 드셔야합니다.

임신 중이신 분들도 조심하셔야합니다. 작게 진행된 연구에서 조산 또는 저체중아를 출산한 위험이 있다고합니다.

엄청난 양의 리코펜 (하루 2리터 이상의 토마토 쥬스)를 오랫동안 먹으면, 피부 변색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드실 분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마무리

마무리 섹션은 이 글을 쓰고 난 뒤 한 달동안 리코펜을 먹은 뒤입니다.

쏘팔메토만 먹을 때 보다 확실히 나아졌습니다. 야간 배뇨가 거의 사라졌고, 물론 제가 스탠딩 책상으로 바꾼 것도 한 몫한 것 같습니다.

저는 리코펜을 전립선 건강을 위해 찾았는데 당뇨가 있으신 분들도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리코펜이 카로티노이드와 함께 드시면,효과가 좋다고 하니, 자연 유래 종합비타민과 함께 드셔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