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인드 원스데일리 남녀

마이카인드 원스데일리 1일1정 2달간 먹은 후기, 아이허브 직구

글쓴이:

마이카인드 원스데일리는 하루 한정만 먹는 간편한 종합비타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Whole food base 제품을 좋아합니다. 건강 관련 책을 읽다보면, 음식으로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입니다.

화학식만 같다고, 같은 물질이라고 단정 짓기에는 인간이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저는 이런 제품들이 우리 몸에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이러한 제품을 잘 만듭니다.

이 글에서 간단하게 마이카인드 제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살펴보기

병 크기는 비타민코드 240정보다 조금 작은 수준입니다.

60정이 들어 있어서, 하루 1정 2달간 드실 수 있습니다.

비타민코드에 비해 함량이 떨어집니다. 하지만 2달간 먹으면서, 체감적으로 큰 차이를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저는 영양 결핍이 심한 편이라 영양제를 먹지 않으면, 바로 나타납니다. 계속 누워 있고 싶고, 게을러지고, 나태해집니다. 몇 년 전 영양제를 끊어봤는데 바로 이런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지금은 식생활도 건강하게 바껴서, 영양제를 끊으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알 크기

남성과 여성 알 크기는 같은데 색이 조금 다르네요.

여성이 조금 진한데 철분 함유되어 그런 것 같습니다. 갱년기 여성은 포뮬러가 따로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일반적인 캡슐 크기랑 비슷합니다.

태블릿 형태라 캡슐처럼 물을 많이 마시지 않으면 걸린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여성분도 삼키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느낌

비타민코드와 비교하여, 체감상 차이는 없었습니다.

제가 식 습관을 건강하게 바꿔서일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코드와 2-3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생각하면, 이 제품은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식습관이 엉망이었습니다. 가공 식품을 특히 좋아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제거된 음식은 우리 몸을 병들게 합니다.

우리가 배고픔을 느낄 때는 탄단지 부족, 비타민 미네랄 부족, 음식 중독 3가지가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제거된 음식을 먹으면,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충동이 일어납니다. 그러면 살이 찌고, 비만이 되는 겁니다.

마이카인드 종합비타민

아이허브는 미국 영양제를 미국인보다 더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습니다. 구입금액에 따라 할인코드를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배송료, 세금, 수수료 등 제품 가격 외 아무 것도 없습니다.

VALUE60 – 10% OFF, 60$이상 구입 시 (약 61,000원)
페이코 쿠폰으로 최대 6천원 추가 할인자세히

마이카인드 구미 (젤리)

마이카인드는 구미 버전도 있습니다. 설탕이나 각종 첨가제 하나 없이 만든 제품이네요. 총 당이 5g인데 대부분 유기농 과일에서 나온 자연스러운 과당입니다. 또한 가볍게 뿌려진 유기농 쌀가루가 당에 포함된겁니다.

마무리

이 제품을 밥 먹는 중간에 드시면, 충분한 비타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식생활을 바꾸기 힘든거 압니다. 바쁜 우리들을 위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함유량이 적다고 하시는 분은 영양제를 그냥 컴퓨터 스펙 같은 시각으로 보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실험실에서 나온 그런 약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냥 좋은 유기농 음식을 갈아서 압축해 놓은 겁니다.

아무튼 건강한 몸 만드시고, 그러면 뇌도 건강해지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