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퍼데이 메인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2만원으로 국내 비타민 올KILL.

글쓴이: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는 합성형(Synthetic) 비타민으로 건강덕후 스타일의 종합비타민은 아닙니다. (자연 유래, 유기농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제가 영양제 블로그를 운영하기 전 약국에서 비타민B군을 오랫동안 사먹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약국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데다 원료 또한 논란이 되는 위험 물질들을 함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때는 몰랐습니다.)

법을 기준으로 제품을 제작하는 회사가 있고, 인간을 기준으로 개발하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열 번이고 후자를 선택할겁니다. 법만 지키면 된다는 회사가 죽음의 가습기 살균제를 알고도 파는겁니다.

라이프익스텐션은 후자에 가까운 브랜드입니다. 유기농 비타민은 가격이 부담됩니다. 영양제에 아직 큰 돈 쓰기가 어려운 분이 있을 것이고, 저라면 입문용으로 “투퍼데이”를 섭취하겠습니다.

이 글에서 투퍼데이 성분, 부작용, 피해야 할 위험 물질, 제품 리뷰/링크를 제공합니다.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성분

논란 물질 알림

비타민A 레티놀 활성 성분: 레티놀 활성형은 신체에 쌓이면서, 독성을 일으킵니다. 필요한 만큼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으로 드셔야합니다.

베타카로틴 5000IU 이하: 흡연자는 베타카로틴(보충제 형태)을 5000IU 이상 드셨을 때 폐암 발병 위험이 증가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 1)

비타민B9 폴릭산 (Folic Acid) 피하기: 엽산은 Folate, Folic acid(폴릭산), 5-MTHF 3가지가 있으며, 폴릭산을 피하세요. 전문가들 조차 폴레이드와 폴릭산을 같은 것으로 보는 분이 많습니다. 엄연히 다르며, 폴릭산을 활성으로 전환하지 못하는 분은 쌓여서 독성을 일으킵니다. ( 2)

비타민B12 시아노코발리민: 소량의 시안화칼륨(청산가리)가 법적 기준 이하로 들어있는 제품들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비타민E, DL-알파-토코페롤: 많이 복용하시면, 전립선암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비타민E가 아니고 dl-알파-토코페롤입니다. ( 3)

투퍼데이 성분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라벨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성분 정보

라벨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논란 물질이 보이시나요? 하나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럼 백화점이나 약국에서 기회될 때 논란이되는 위험 물질이 있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많이 봤습니다.

투퍼데이는 중국산 원료를 일부 사용했습니다. 만약 중국산 브랜드라면 안먹습니다.

라이프익스텐션 브랜드를 걸고 사용한 원료라서, 원료의 국적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를 만드는데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써야하는데 잘못된 원료를 쓰는 바보같은 짓은 하진 않겠죠. 영양제는 브랜드가 중요합니다.

브랜드에 집중하면, 가격은 모르지만 최소한 안전에서 만큼은 편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탁월한 피로 물질 제거

삐콤x, 엑티x, 아로나x, 비타맥x, 임팩타x 등 TV광고까지 하는 이런 영양제들 대부분이 비타민B 복합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비타민B 군은 체감이 확실히 오는 영양제라서 제약회사들이 앞다투어 시장을 선점하려고 합니다.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는 종합비타민이지만, 비타민B 전문 영양제 못지 않은(어쩌면 그 이상) 함유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시면, 며칠 내로 피로감 개선이 느껴지실 겁니다.

미네랄 함량

투퍼데이 미네랄 함량 라벨

미네랄 함량은 낮은 편입니다. 따로 하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네랄은 하루 권장량을 잘 지키셔야됩니다. 인구의 70% 이상이 결핍인 마그네슘만 챙겨드세요. 나머지는 음식에서 보충되도록 좋은 음식 잘 드시구요. 마그네슘이 결핍됐을 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과학적 근거로 쓴 글을 참조해보세요.

간에서 생성되는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티온 생성을 돕는 알파리포산도 들어 있습니다. 알파리포산은 미백 효과가 있어서 여성분들이게 인기 있습니다.

크롬(Chromium)은 혈당 조절에 도움되는 당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질입니다. 이것도 풍부하게 들어 있네요.

리코펜, 붕소 등 나머지 물질은 의미 없는 수준으로 들어있습니다.

투퍼데이 부작용

보통 영양제는 식품이라 부작용이 없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 중에 종합비타민은 여러 영양소가 함께 들어있어서 부작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비타민은 물에 녹는 수용성과 기름에 녹는 지용성으로 나누어집니다. 수용성은 필요한 만큼 쓰고, 소변으로 배출되서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지용성의 경우 많이 먹으면 몸에 축적됩니다. 비타민 A, D, E, K가 지용성이며, K는 투퍼데이에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비타민K를 제외하고, 충분히 들어있어서 추가 보충제를 드시지 마세요.

또한 드시고 있는 약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물질이 있을 수 있으므로, 약을 드시는 분은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고 드세요.

요오드(iodine) 과복용시 갑상선 기능 항진으로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김, 미역, 다시마같은 해조류 섭취량이 많은 우리나라 사람에게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 후기

기존에 먹던 제품보다 약크기가 작고 냄새가 덜해서 매우 만족합니다.

기존에는 타 유명 브랜드 제품을 먹고 있었는데 어느날 부턴가 엄마가 비타민 냄새가 너무 힘들다고 종종 말씀을 하셨었는데 어느날은 비위가 확 상했는지 토하시는 바람에 이 제품으로 급하게 새로 샀는데 약 크기도 훨씬 작고 일단 냄새가 (전혀 안난다고는 말할수 없지만 ) 2/3 정도는 줄어든것 같습니다. 종합비타민의 특유의 냄새가 있는건가보다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 매우 만족하고 먹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고객

속이 이상함

밥이랑 먹는데도 속이 아파요 다른 비타민들이나 약은 이런 적 없는데 쓰린것과는 약간 다름
아이허브 고객

조아유

일붜뤄 이뤄퀘쒈게요 뷰얼 5괘 줘면 쭤궘씍 쁴쑤와 쮠대요 쩌는 따서꿰 주궈 쉬풔요
(일부러 이렇게 쓸께요. 별 5개 주면 조금씩 비싼 진대요. 저는 다섯개 주고 싶어요.)
아이허브 고객

투퍼데이 구매 링크

뛰어난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2달분을 직구로 2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인기가 높겠죠. 저는 과거 아이허브를 모를 때 임x을 거의 4년간 5 ~ 6만원을 주고 사먹었습니다. (내 돈..)

비싸면 이유가 있겠지.. 하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영양 덕후가 된 지금, 성분에서 투퍼데이를 능가할만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20달러(22,000원 정도)를 넘어야 무료 배송이 됩니다. 오메가3유산균, 닥베 마그네슘 중 모두를 사시거나 하나 정도 넣어서 무료 배송 및 건강 챙기세요.

아이허브는 미국 영양제를 미국인보다 더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습니다. 구입금액에 따라 할인코드를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배송료, 세금, 수수료 등 제품 가격 외 아무 것도 없습니다.

AVA1348 – 5 ~ 10% 할인 (이 추천코드를 사용하면 건강덕후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쿠폰으로 최대 6천원 추가 할인자세히

결론

현재 가장 핫한 종합비타민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루 두알을 아침, 점심으로 나누어 드시거나 한번에 다 드셔도 됩니다.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어서 반드시 식후에 드시기 바랍니다.

저녁에 드시면 수면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최소 점심 식사 후에 드셔서, 하루 활력을 모두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몸은 건강한 뇌를 만들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