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대신 먹는 아이허브 프로틴 추천 5가지

글쓴이:

“프로틴”은 주로 헬스하는 분들이 드시고 운동으로 추천 합니다. 하지만 저는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먹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쉽게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높일 수 있어서, 운동 뿐만 아니라 건강과 다이어트를 목적으로도 많이 먹습니다.

저는 주로 식물 기반 단백질만 먹고 있으며, 먹을 때 종합비타민도 함께 먹고 있어서 굳이 식사대용 단백질 제품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단백질 보충제 중 추천 할만한 것을 아이허브 제품 링크와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개요

단백질 보충제가 건강에 이로운 점은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침에 단백질 섭취 시 포만감을 느끼게하는 호르몬 생성되어, 식욕 조절이 가능해져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은 지방이 0 – 5%, 탄수화물이 10% 정도 신진 대사를 일으키는데 반해 단백질은 24 – 35%의 신진 대사를 일으켜서, 하루 칼로리 소비량이 운동을 하지 않아도 최대 400칼로리 더 늘어납니다.

근육을 만들고, 근력을 향상시키는데만 단백질 보충제를 쓰는 것이 아닙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식물 기반과 유청 단백질로 나누어지는데 유청은 다시 WPC, WPI, WPH 로 나누어 집니다. 추출 방식인데 자세한 사항은 유청 단백질 초보자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1. 나우푸드 콩 단백질

단백질 보충제 추천 - 나우푸드 콩 단백질
NOWSPORTS PEA PROTEIN

제가 즐겨 먹는 나우푸드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주변에 가격 때문에 자주 추천 해주는 제품입니다.

무향의 경우 맛이 없는데, 무맛입니다. 식물 기반은 모두 거의 맛이 없습니다. 이것은 향 자체가 빠져 있기 때문에 정말 맛이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맛을 목적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서, 주변에서도 여러통 구매합니다.

크림 초코향이 있는데 먹을만 합니다. 가격은 조금 더 비싸고, 스푼이 무향보다 큽니다. 단백질을 장기간 먹기 위해서는 가격도 중요합니다.

이 프로틴 제품은 가성비가 뛰어나서, 추천 드립니다.

제품 링크

2. CGN 식물 기반 프로틴 초코

단백질 보충제 추천 - CGN 식물 기반 프로틴

아이허브 독점 제품으로 이것도 먹을만합니다.

글루텐, Non-GMO 제품이고, 맛은 무난합니다. 바닐라, 초코맛이 제공되고 있으며, 맛에 따라 서빙 일수가 다릅니다. 보통 한달 보시면 됩니다.

나우푸드와 같이 주로 먹는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제품 링크

3. 가든오브라이프 스포트 유기농 식물 기반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추천 - 가든오브라이프 스포트 유기농 식물 기반 프로틴

이것도 오래 먹었습니다.

제가 먹은 식물 기반 단백질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모릅니다. 계속 먹다보면, 맛있고, 단백질 먹는 시간이 기대될 정도입니다.

초코맛으로만 먹어봤고, 바닐라는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한 스쿱으로 38일간 먹을 수 있고, 2 스쿱으로 19일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한 스쿱으로도 먹어봤는데 점심 되기 전에 배가 좀 고픕니다. 앉아서 일하는 분들의 경우 한스쿱으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괜찮습니다.

제품 링크

4. 가든오브라이프 핏

단백질 보충제 추천 - 가든오브라이프 로우올가닉 핏

체중 감량을 목적으로 나오는 가든오브라이프 핏 시리즈입니다.

이 단백질에는 유기농 스베틀 그린 커피 빈 추출물과 아슈와간다가 함유되어 있어 지방 연소와 식욕억제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맛은 스포트 보다 떨어지지만, 살이 다른것 보다 더 빠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걸 먹을 때도 다른 걸 먹을 때도 저는 살이 계속 빠지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목표 체중을 달성해서, 식단이 조금 느슨한데, 다이어트 생각하시는 분은 이 단백질 보충제 추천 드립니다.

제품 링크

5. 가든오브라이프 밀

단백질 보충제 추천 - 가든오브라이프 밀 시리즈

가든오브라이프의 식사대용 단백질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라고 보기 어려울수도 있는데 한 스쿱 36g에서 20g이 단백질입니다. 유산균과 효소,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식사 대용으로 드시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가든오브라이프는 모든 제품이 유기농입니다.

유기농답게 가격이 높지만, 이 회사 제품을 먹는 기간에는 피부가 정말 깨끗해짐을 느낍니다. 특이 등에 있는 여드름이 다 없어졌습니다.

제품 링크

마무리

단백질 맛은 개인차가 심해서 맛은 여러가지를 드셔보시면서, 하나에 정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같이 먹으면서도 서로 맛을 느끼는 것이 많이 달랐습니다. 그리고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목적이 건강과 다이어트라는 사실입니다.

맛이 너무 없어서 먹는게 고통스럽다면, 물 대신 우유를 섞거나, 유청단백질 WPC 같은 농축 제품은 지방과 탄수화물이 섞여 있어서, 맛이 좋습니다.

MCT오일을 섞어 드셔도 맛이 좋아집니다.

단백질은 신장에 문제가 있는 분은 의사와 상담하셔야하고, 단백질 하루 권장량을 참고하시고, 건강한 라이프 이어가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