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오브라이프 프로틴 추천

가든오브라이프 Protein & Greens 프로틴 추천

글쓴이: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 프로틴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프로틴을 먹는 목적은 근육 성장이 주 목적이라고 생각하시지만, 저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유기농 콩으로 만든 단백질 장점은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찜찜함이 없습니다. 유청 단백질과 다르게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저로서는 식물 기반 단백질만 찾습니다.

식물 기반도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으며, 꾸준히 먹으면, 부드러워진 피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서론은 이 정도로 하고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펴보기

저는 주로 근육 성장용 식물 단백질인 스포츠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이걸 먹는 이유는 단백질 콩만 들어가서 유기농 중에 제일 저렴합니다.

어차피 저는 종합비타민미네랄코큐텐, 알파리포산 등 여러 영양소를 따로 챙겨먹어서 순수 단백질로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식사 대용 단백질은 종합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어서, 20% 정도 비쌉니다. 이 제품은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녹색 채소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서 좀 더 건강을 챙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초코 맛을 먹습니다. 색깔은 일반적인 식물 기반 단백질과 똑같습니다. 유기농 완두, 현미, 렌즈콩과 알팔파, 시금치,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과 비트가 갈아서 들어 있습니다.

그린이라고 하지만, 색깔은 녹색이 아닙니다.

물에 타더라도 색상이 녹색으로 바뀌지는 않습니다.

향은 먹기 좋은 찰떡아이스 녹색 향이 납니다. ㅋ

가든오브라이프 프로틴 사용법

제품을 뜯어보면, 스쿱이 있습니다. 깊이 파뭇혀 있을 수 있으니 뚜껑을 닫고 잘 흔든 뒤 비닐 장갑을 사용하거나 요령것 스쿱을 꺼내세요. 운이 좋으면 뜯자 마자 위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쿱은 겉에 묻은 단백질 가루가 아깝다고 탈탈 털다가 사고 치지마시고, 물에 씻어서 수건에 닦아서 쓰세요. 안 씻으면, 할 때마다 가루가 주변에 떨어져서 불편합니다.

하루에 1스쿱을 프로틴 셰이커 통에 넣으신 뒤 물 230 – 240 ml 를 넣고 흔들어줍니다. 물 많이 넣으면 간이 안맞아서 맛이 없습니다.

매일 아침 식사 대용으로 드셔보세요. 포만감이 있습니다. 비타민은 별로 없고, 미네랄이 풍부한 제품이라서 종합비타민을 따로 첨가하거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총 20일간 드실 수 있습니다.

성분

6가지 채소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설탕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USDA 인증을 받았습니다. 유기농 식물이 10%만 들어가도, 천연 비타민이라고 광고할 수 있지만, USDA 마크는 90% 이상이 유기농 채소로 채워져야 받을 수 있는 인증입니다.

리얼 생 카카오로 초코맛을 만들었습니다. 단백질은 유기농 완두, 현미, 치아, 네이비 콩, 렌즈 콩, 가벤조 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녹색 채소는 알팔파, 시금치,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등이 사용되었습니다. 15억 마리 프로바이오틱스와 13가지 효소가 들어 있습니다.

1스쿱당 14mg 자연스럽게 발생한 소량의 카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단백질은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보통 유통기한이 최대 18개월에 이릅니다.

아이허브 가든오브라이프 프로틴 제품

가든오브라이프 제품은 아이허브를 통해 구입하시는 것이 가격이 가장 좋습니다. 구입 시 꼭 할인코드 가이드를 숙지하세요. 시시각각 할인 상황이 변해서 구입할 때마다 확인하세요.

아이허브는 미국 영양제를 미국인보다 더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습니다. 구입금액에 따라 할인코드를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배송료, 세금, 수수료 등 제품 가격 외 아무 것도 없습니다.

VALUE60 – 10% OFF, 60$이상 구입 시 (약 61,000원)
IHERBVISA20 – 3만원 이상 구입시 6천원 할인
페이코 쿠폰으로 최대 6천원 추가 할인쿠폰 다운로드(모바일 전용)

댓글 8 개

  1. 가든 오브 라이프 단백질 제품들에 중금속 검출되었었다는 자료들이 많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garden of life heavy metal google에 치면 많이 나옵니다

    1. 댓글 감사드립니다. 2014년에 일어난 일이고, 식물성 단백질에서만 발생했네요. 음.. 제가 2년이나 먹고 있는데.. 이런 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USDA 인증만 믿고 있었습니다. 일단 제 몸에는 이상이 없고, 등 여드름도 다 없어지고, 좋았지만, 한번 알아보고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에 누가 시험을 했고, 얼마나 검출 됐고, 그 후 가오라는 어떻게 대응했고, 어떤 조치가 있었는지 조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https://www.amazon.com/ask/questions/Tx13YO1E0Q7CJWC/2/ref=ask_al_psf_al_hza
    급한대로 이 글을 확인해보세요. 활발하게 토론하네요. 가든오브라이프가 그 후 조치가 있었고, 개선되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지구 자체가 중금속에 오염되서, 땅에서 재배되는 농산물들은 중금속을 피하긴 힘들겠네요. 모두 인간의 자업자득인것 같습니다. 저는 우유랑 안맞아서, 유청단백질을 먹고 싶진 않은데.. 분리 유청을 한번 먹어보고, 대안을 마련해봐야겠습니다. 지구 자체가 오염되서, 매일 브로콜리도 삶아먹는데 이것도 오염됐겠군요. ㅠ ㅠ 피할 길이 있는지 의문이네요. 이걸 지적하는 클린라벨프로젝트도 의심하는 사람도 있네요. 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3. 와 진짜 친절한 의견 감사드립니다!!이 사이트 자체가 모든 의견에 논문관련 링크도 친절히 달고 댓글도 이렇게 자세히 적어주셔서 감동이에요!저 또한 가든오브라이프가 조치를 했고 농작물 자체의 문제점인거 같아서 걱정 없이 먹을려고 합니다 그리고 콩 원료가 원래는 중국이였다고 들었는데(확실하지는 않는데 다른 회사 저격글에 이렇게 적혀있었어요!)이제는 미국 원료도 쓰는거 같고 믿을 만한 기관들 인증도 있으니 안심입니다

    1. 우왕~ 다시 안오실 줄 알았는데 오셨네요. 감사드립니다. 저도 리안쿠님 댓글보고 먹어야되나 마나 결론 내리기 위해 많이 찾아봤네요. 덕분에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환경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감사드려요. 좋은 밤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